서브비주얼
[보도자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유아용 기저귀 ‘베피스’ 7일 출시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피스맘 작성일15-02-27 10:38 조회362회 댓글0건

본문

제지, 생활용품 전문기업 쌍용C&B가 7월 7일 유아용 기저귀 ‘베피스(Beffy’s)’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극대화시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성맞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피스 유아용 신제품 기저귀는 2배 가량 길어진 허리 밴드가 장착돼 있어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한 쌍용C&B 기존의 기저귀 제품보다 시트의 흡수 속도는 물론, 부드러움까지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쌍용C&B 측에 따르면 기존 제품에 해왔던 일자형 패드를 인체 공학적 커브 패드로 대체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 허벅지를 부드럽게 감싸줘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피스 아기 기저귀는 △뛰어난 착용감의 ‘Extra Slim’ △우수한 흡수력의 ‘Extra Dry’ △더욱 순하고 부드러워진 소재의 ‘Extra Soft’로 구성돼 있다. 소형, 중형, 대형, 특대형 등 총 4가지 사이즈를 마련해 아이 체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쌍용C&B 김형선 브랜드 매니저(BM; Brand Manager)는 소비자 패널을 통해 “기저귀를 착용하는 아기들을 정기적으로 관찰하고 조사한 끝에, 기존의 테이프형 기저귀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었다”며 “베피스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인 만큼 향후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쌍용C&B가 새롭게 선보인 베피스(Beffy’s) 유아용 기저귀와 관련한 공식 블로그()는 7월 7일 오픈될 예정이다. 쌍용C&B는 베피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제품 및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네이버뉴스 2014년 7월 3일 이데일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