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보도자료] 베피스, 유아한방화장품 오리엔탈 허브라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피스맘 작성일16-06-01 10:55 조회252회 댓글0건

본문

 

537147_144649_3847.jpg
프리미엄 한방 유아화장품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 <사진제공 = 쌍용씨앤비>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유아제품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 ㈜쌍용씨앤비(대표이사 김승호)가 프리미엄 한방 유아화장품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라인을 출시했다.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라인은 더운 여름철 각종 피부 트러블에 노출되기 쉬운 유아들을 위한 아기화장품이다. 기온이 높은 여름철은 짓무름, 건조, 발진, 땀띠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아기들의 피부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라인을 선보인 것.

또한 미스트 등 기존의 아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보기 힘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방화장품답게 다양한 한방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특히, 동의보감 처방인 청열단(청열사화약)이 함유돼 있어 열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이다. 청열단은 황금, 황련, 황백, 치자를 다린 한약재로 태열을 내리고 해독작용을 하여 열로 인해 피부가 상하는 것을 막아주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마유오일과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기능을 강화하고, 결명자, 지모, 치자, 감국 등의 한방성분 및 푸른연꽃추출물 함유로 피부 자생력도 기를 수 있다.

이밖에 파라벤류, 벤조페논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10여 가지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한방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고 달콤한 플로랄향을 첨가했다.

이와 관련 ㈜쌍용씨앤비 측은 “아기들을 위한 건강한 한방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기분 좋은 플로랄향으로 한방화장품이 갖는 무거운 이미지를 최소화했다”며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아기들의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서 각종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다.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라인은 이 같은 문제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해 엄마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피스 오리엔탈 허브라인은 밀키로션(250ml), 버블 바디워시(300ml), 마일드 샴푸(285ml), 수딩 미스트(135ml), 에센셜 오일(1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5월 25일 네이버 / 이뉴스투데이 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