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보도자료]4월 21일(화)부터 정기 샘플링 이벤트 진행, 매주 경품 종류 달라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피스맘 작성일15-04-21 11:35 조회460회 댓글0건

본문

신규 유아용품 브랜드 '베피스'가 4월 21일(화)부터 베피스 홈페이지에서 정기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피스는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난 아기 기저귀로 알려져 최근 육아맘 사이에서 관심을 받는 브랜드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마다 실시되며 베피스 홈페이지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쌍용C&B 마케팅 담당자는 "매주 증정하는 경품의 종류가 달라지며, 댓글 1회 작성만으로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201504211108220001.jpg

베피스 이벤트 및 제품 이미지

 



한편 베피스는 뛰어난 흡수력을 토대로 소재, 디자인, 핏(Fit)감 등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기저귀 라인업(Line-up)을 구축하며 입소문을 탔다.

이러한 고객성원에 힘입어 베피스는 이번 달에 신제품 유아용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하기도 했다. 베피스 물티슈는 '크로스 웹' 신기술을 적용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불어 최근 물티슈 안전성에 대한 엄마들의 우려를 덜어주고자 국가공인인증 기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성분만을 사용,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베피스 측 설명이다.

베피스 홈페이지(www.beffys.co.kr)에서 신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4월 21일 네이버 / 데이터 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