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보도자료]베피스, 유아전용 화장품 출시 “아기 정서까지 편안하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피스맘 작성일15-05-12 12:26 조회358회 댓글0건

본문

f53277feeae68cb1f1b2b4d3b15a2610_1431401
 

제지 생활용품 전문기업 ㈜쌍용C&B가 5월, 유아전용 화장품 베피스 퓨어 베이비 베이비 라인을 출시한다. 

 

퓨어 베이비 로션(200ml)과 헤어&바디 워시(290ml)로 베이비 로션과 헤어&바디 워시로 구성돼 있는 베피스 퓨어 베이비 라인은 피부 지질막이 약하고 분비물이 많아 쉽게 짓무르기 쉬운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시간 보호막을 형성하여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아기뿐만 아니라 예민한 어린이, 청소년들이 사용할 수 있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네 가지 씨앗 추출물인 자작나무싹, 개암싹, 올리브새싹, 호도나무잎 등의 천연추출물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며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화학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특허성분 향나무 추출물이 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을 완화하여 편안하고 기분 좋은 피부상태로 가꾸어 주어 피부뿐만 아니라 불안한 정서를 안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쌍용C&B 관계자는 “아기 피부의 짓무름 방지와 피부 보호를 위한 노하우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아기 기저귀 제조 시에도 필수요건이다.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제품철학과 아기피부 연구에 대한 그 동안의 기저귀 노하우가 유아용 화장품에도 적극 반영되어 아기피부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짓무름과 땀띠 등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주어 베이비 용품 토탈 브랜드로서의 품질력을 선사함으로써 엄마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베피스 홈페이지(www.beffy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5월 11일 네이버 / 이투데이 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